카테고리 없음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안내

착한세상 2018. 12. 2. 10:54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안내

우리의 일상생활에 IT기술로 스마트하게 해결하는 시대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개인주의, 1인가구 증가로 비대면 추구 소비자들 성향으로 해외서 시작돼 국내 업계 영향력 커지고 있는 언택트(Un-tact) 기술 도입되어 유통, 금융, 자동차는 물론 실생활 밀접영향 미치는 도시 가스 까지 도입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별 고객센터 에서는 공급지역 내 시설 안전과 고객관리업무를 담당합니다. 안전관리업무는 가사사고 예방을 위한 조치, 정기적 안전점검(연 2회), 도시 가스 시설의 설치 및 수리, 도시 가스 시설의 공급 전 안전점검, 안전관리에 간한 홍보물 배포 입니다. 고객관리업무는 검침 및 고지서 송달, 가스계량기 교체 및 성능검사, 가스요금의 체납관리, 고객의 전/출입 처리, 주택용/영업용 공급신청/중지처리, 고객 불만/요구사항ㅇ 접수 및 조치, 홍보/안내문 배포 입니다.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788 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08:30~18:30, 공휴일 08:30~18:00 입니다. 점심시간 12:00~13:00까지 상담이 불가합니다(가스사고 및 누출신고 긴급서비스 이용 가능)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상담은 1번 가스 사고 및 누출 신고, 2번 자동이체 관련 문의, 3번 요금계산 안내, 4번 청구내역 및 미납안내, 5번 입금내역 및 전용계좌 안내, 6번 연소기 연결 및 철거 예약, 7번 세금계산서 관련, 8번 도시 가스 요금 경감신청, 9번 모바일 앱 설치관련 문자안내, 0번 기타문의(상담사 연결) 입니다.



이상과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추운 겨울철 도시 가스 사용은 항상 안전이 제일 중요합니다. 항상 도시 가스 안전사용을 생활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