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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은행 고객 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안내

농협은행은 지난달 31일 APCCAL(Asia Pacific Call Center Association Leaders)이 주관해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APCCAL EXPO 2018 SEOUL에서 은행권 단독으로 의장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업계 최초로 실시한 실시간 STT(Speech To Text) 서비스를 이용한 콜센터 AI(인공지능) 시스템으로 상담품질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이유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농협은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에 대하여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 고객 센터 상담채널은 Q & A 상담, E-mail 상담, 화면고유상담, 금융상품 스마트 상담센터, 인터넷뱅킹 이용가이드, 뱅킹오류해결 안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농협은행 고객 센터 에서는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하여 금융소비자보호체계, 금융소비자보호 우수사례, 전자민원접수, 금융사기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금융사기 피해시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유용한 서비스로 사고신고로 통장카드/보안매체 등 분실/사고를 인터넷으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거래/증명서 조회로 상속인금융거래 조회, 예금잔액증명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ARS고객상담은 농협은행 1661-3000/1522-3000, 농.축협 1661-2100/1522-2100, 해외전용 82-2-3704-1004, 카드상담 1644-4000 해외에서 전화 82-2-6942-6478, 어르신 저용상담 1544-8300 1번 선택, For Foreigner 1661-3000/1522-3000 dial 730 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09시 ~ 18시 (공휴일제외), 분실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농협은행 고객 센터 스마트상담센터 이용은 전화 상담 예약, 채팅 상담하기, 이메일 상담하기, 화상 상담하기(준비중)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농협은행 고객 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안내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농협은행 이용시 위의 자료를 확인하시고  농협은행  고객 센터 의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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